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Blog Article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위 이미지 처럼 신규가입 정책이나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문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우선 간단히 말씀드리면 미납이 있으면 소액결제로 현금화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불가하거나,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가능티켓으로 꼭 연락 주세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개개인 고객님들마다 여기는 왜 결제가 되고 저긴 안되는거죠? 라는 질문에 상세히 답변을 드리자면 각각 결제대행사마다 고유의 정책 코드가 있고 정책의 규정이 존재합니다.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으로 인하여 결제가 잘 되지 않을 때는 소액결제보다 비교적 더 쉽게 진행이 가능한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현재 그 방법은 진행이 옳지않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진행이 되지 않으실 겁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이외 다른 방식으로 여러분들께 찾아 뵐 예정이며 그렇게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세틀뱅크와 헥토파이낸셜 정책 거절 코드 표는 서버 측 응답의 거절코드 필드 상세 설명은

” 등의 메세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소액결제 정책 위반 사유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결제 대행사의 판단에 따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결제가 제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이 효과가 없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그렇기 때문에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부터 확인을 해야 합니다.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